▒▒▒마음의산책 ▒/이해인수녀님

여름일기-3

나무향(그린) 2006. 4. 3. 06:26
      여름 일기-3 / 이해인수녀님 바다가 그리운 여름날은 오이를 썰고 얼음을 띄워 미역냉국을 해먹습니다 입 안에 가득 고여오는 비릿한 바다 내음과 하얀 파도소리에 나는 어느새 눈을 감고 해녀가 되어 시의 전복을 따러 갑니다
      
      그림/남해
      

'▒▒▒마음의산책 ▒ > 이해인수녀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파도의 말  (0) 2006.04.05
가을편지  (0) 2006.04.04
여름 일기-2  (0) 2006.03.30
여름 일기-1  (0) 2006.03.29
매화 앞에서  (0) 2006.03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