▒▒▒마음의산책 ▒/이해인수녀님

여름 일기-2

나무향(그린) 2006. 3. 30. 06:57
      여름 일기-2 / 이해인수녀님 사계절 중에 여름이 제일 좋다는 젊은 벗이여 나는 오늘 달고 맛있는 초록 수박 한 덩이 그대에게 보내며 시원한 여름을 가져봅니다 한창 진행중이라는 그대의 첫사랑도 이 수박처럼 물기 많고 싱싱하고 어떤 시련 중에도 모나지 않는 둥근 힘으로 끝까지 아름다울 수 있기를 해 아래 웃으며 기도합니다
      
      

'▒▒▒마음의산책 ▒ > 이해인수녀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을편지  (0) 2006.04.04
여름일기-3  (0) 2006.04.03
여름 일기-1  (0) 2006.03.29
매화 앞에서  (0) 2006.03.28
상사화  (0) 2006.03.25